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83

'요소수 대란' 중고장터 이용시 반드시 조심하세요! 10배는 기본에 사기까지? 되팔렘 주의보!! 이를 본 사람들의 반응은? (feat. 디젤 경유차 올스톱?)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빠르면 2개월안에 경유를 사용하는 화물차 약 200만대의 운행이 전면 스톱될 수 있다고 합니다. 원인은 대한민국을 강타한 요소수 품귀 현상때문 인데요. 심지어 디젤 경유차의 구매취소 문의도 10배가량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분들의 생사가 직접적으로 걸려 있는 중차대한 상황속에서 일부 요소수 되팔렘들의 행태가 눈쌀을 찌푸리게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과연 현 중고장터에서는 어떠한 충격적인 일이 발생하고 있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리뷰클라쓰 채널을 구독안하신 분이 계시면 아래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쇼핑몰 검색어 1위는 '요소수' 쇼핑사이트 검색어 순위를 보면 요즘 트랜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먼저 티몬의 검색어 순위부터 살펴 보면 .. 2021. 11. 11.
제네시스 G80 실사용 오너의 '모든 옵션' 찐 후기 [2부] | 옵션 선택 전에 이건 꼭 알아야 된다!! TIP 제공 (feat. 제네시스는 모두 동일) 안녕하세요 리뷰클라쓰 입니다. 영상 2부에서는 1부에서 못다한 옵션들에 대한 찐후기 및 무슨 옵션을 선택해서 실망을 했고, 어떠한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서 현재까지 후회하고 있는지도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또한 옵션을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는 팁까지 영상 뒤에 모두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1부와 함께 영상 끝까지 재밌게 시청해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꼭 부탁드립니다. 아직 리뷰클라쓰 채널을 구독안하신 분이 계시면 아래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직 1부 리뷰를 안 보신 분은 아래 링크통해서 1부부터 확인해주세요 ^^ 제네시스 G80 실사용 오너의 '모든 옵션' 찐 후기 [1부] | 필수 옵션과 비추 옵션은? | 옵션 선택 가 안녕하세요 리뷰클라쓰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제네시스 G80 을.. 2021. 11. 3.
제네시스 G80 실사용 오너의 '모든 옵션' 찐 후기 [1부] | 필수 옵션과 비추 옵션은? | 옵션 선택 가이드 제공 (feat. 제네시스는 모두 동일) 안녕하세요 리뷰클라쓰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제네시스 G80 을 계약하기 전 6개월 동안 정말 많은 옵션 선택 고민을 하였고 또 출고 후 실제로 G80 을 6개월간 운행해보고 체험하면서 느꼈던 모든 옵션들의 상세 리뷰와 정말 도움이 되는 꿀팁들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꼭 제네시스 G80 차량이 아니더라도 제네시스 및 현대기아차의 옵션은 동일하거나 비슷하니 같이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이전에 제가 G80 차량을 계약했던 당시 옵션들을 선택했던 이유를 영상으로 제작해서 올렸었는데요. 정말 고맙게도 많은 분들이 해당 영상을 아직까지 사랑해주시고 계십니다. 그에 대한 보답으로 오늘은 제가 선택했던 옵션들에 대한 솔직한 사용기와 다시 과거로 돌아간다면 이 옵션은 굳이 넣지 않아도 되겠다 생각한 옵션들과 거금을 들.. 2021. 10. 29.
제네시스 G80 vs 기아 K8 (운전석/뒷좌석) 실내 비교 영상! 안녕하세요 리뷰클라쓰 입니다 :) 오늘은 제네시스 G80 과 기아 K9 실내 모습을 비교해봤습니다. K9 은 대형 세단으로 사실 G80 보다는 윗급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고민하는 선택지이기도 합니다. 다만 G80 은 비교적 신형이라서 젊은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추세지만, 그에 반면 K9 은 아직은 아빠차? 중소기업 사장님 차라는 인식이 강한 차이기도 합니다. 그럼 여러분은 그런 선입견은 다 제쳐두고 아래 영상들만 봤을때 어떤 차를 선택하실건가요? 재밌게 봐주시고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선택에 제 영상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리뷰클라쓰 채널을 구독안하신 분이 계시면 아래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 2021. 10. 21.
반응형